나의 이야기

피규어의 천국:지베이스를 가다

계도(計圖) 이탈 2021. 11. 2. 22:44

휴가 때 강릉 안반데기 은하수를 보고 다음날 일정은 피규어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지베이스를 찾아갔어요.
남자들의 관심사 중 하나가 자동차, 피규어 모으기 또는 건담 같은 프라모델 조립을 한번쯤 해 봤을 것 같은데요.
저희 집도 남편과 아들이 건담이나 피규어들에 관심이 많아 강릉에 온 김해 꼭 방문한다는 곳,
바로 지베이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번화가 쪽에 위치한 곳이 아니라 눈에 띄지는 않았지만 요즘 네비게이션이 있으니 찾는데 문제는 없었어요.

지베이스 입구

계단을 올라는 벽에도 이렇게 깨알 액자로 맘을 설레게 하는 장식 되어 있었어요.

드디어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방역지침을 따라 손세정과 안심콜 등록하고 입장!!!

들어간 순간부터 와~~~~~!!!!
탄성이 절로 나왔습니다.

먼저, 입장을 하게 되면 음료부터 주문하시고 맘껏 구경하심 됩니다.
(음료비로 입장료를 대신하는 듯)
그럼 지금부터 여러가지 피큐어들과 검담을 구경해 보세요~

원피스 등장인물 피규어도 한자리에 다 모여 있네요.
(근데 가격이 어머어마....파손시 보상해줘야 한다는 주의 팻말까지 있네요.ㅡ.ㅡ;;;)

건담 게임기
마징가 로봇

건담, 피규어의 천국답게 찐 덕후들의 성지인 것 같네요.
전국 곳곳에서 찾는 이가 많다니 혹시 강릉 가실 일 있음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