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스마트 드링크 : 로그인 유어 데이

계도(計圖) 이탈 2022. 1. 4. 22:34

'스마트 드링크' 들어보셨나요?
저도 지인에게 선물 받으면서 첨 알게 된 에너지 드링크예요.
요즘 똑똑하지 않은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음료까지 스마트하네요.^^;

(워낙 스마트한 제품이 많아 드링크가 스마트하다고 해서 생소했죠)

에너지 드링크라고 하기엔 너무 이쁜 파스텔 톤의 상자.

'이게 뭐지?'하는 물음표를 남겼죠.

안에 총 10개가 들어있네요.

병도 상자만큼 이쁘네요.

크기는 요쿠르트병 정도예요.

왜 스마크 드링크라고 이름이 붙여졌을까? 생각했는데 '과라나'추출분말이 들어있더군요.

천연 카페인 과라나는 집중력 향상, 혈액순환 개선, 만성피로 해소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해요.

요즘 힘들어하시는 분들게 딱!!!인것 같아요.

고카페인이라고 해서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테아닌을 배합해 카페인을 섭취하면 가슴이 두근거리는 분들도 걱정없이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또한 천연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해 달콤하지만 칼로리도 낮아요.

병당39kcal

뿐만 아니라 하루 필수 영양 비타민 B, C, D 를 1일 권장량 100% 충전해 준답니다.

그래서 

1. 아침에 기운이 없어 활력이 필요할 때

2. 운동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싶을 때

3.번뜩이는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

4. 집중력이 떨어지는 오후 시간

5. 커피대신 건강하게 에너지를 충전하고 싶을 때

6. 최상의 컨디션이 필요한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여기서 젤 중요한 건, 맛있어야 먹죠!

이건 샤인 머스캣 맛이라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매일 한병씩 가방 쏙~~~

챙겨가심 될 것 같아요.